Asia Exhibition Forum
English 
 
     
     
     
MOTIE MOTIE


일 자

시 간

장 소

프 로 그 램

내용 및 연사

12.14 (수)

09:30~10:00

컨퍼런스룸 401호

Welcome Coffee & Registration

10:00~10:10

Welcome Address

개회사 및 축사

10:10~10:20

Session Opening

Moderator : Mr. Mark Cochrane

Regional Manger of UFI Asia/Pacific office
(Hongkong, China)

10:20~11:05

Session 1

Attendee Retention Insights and
Use of Analytics by Today’s B2B Exhibition Organizers

참관객 재 참가 유도 방안 및 참관객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

Mr. Brian D. Casey
President & CEO of CEIR
(USA)

11:05~11:50

Session 2

Don't Imagine. How to See a Real Desire that They Do Not Tell Us
상상하지 말라. 그리고 관찰하라.

Dr. Gilyoung Song(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Senior Executive Vice President of Daumsoft, Inc
(KOREA)

12:00~13:30

컨퍼런스룸 307호

Business Luncheon

-

13:30~14:15

컨퍼런스룸 401호

Session 3

Digitalization in Exhibitions Industry
전시산업의 디지털화

Ms. Josephine Lee
Executive Vice President of Reed Exhibitions Greater China
(Shenzhen, China)

14:15~15:00

Session 4

Teleported Industries :
Augmented and Virtual Reality in Exhibition and Event Space

전시회 발전을 위한 증강/가상현실 기술의 활용

Mr. David Francis
Head of Sales APAC of Zappar, Founder and CEO of VIRTUAL METHOD
(Australia)

15:00~15:20

Coffee Break

15:20~16:05

Session 5

What is Next ? New Routes for Exhibition Business Globally
새로운 시대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글로벌 전시회를 위한 전략

Mr. Bjoern Kempe
CEO of Expos Asia Pte Ltd
(Singapore)

16:05~16:50

Session 6

Education Exhibitors - to Optimise Your Trade shows
전시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참가업체 교육

Mr. John Blaskey
Managing Director of The Exhibiting Agency
(United Kingdom)

16:50~17:00

Session Closing

-

18:00~20:00

컨퍼런스룸 402호

Farewell Dinner

-

12.15 (목)

10:00~12:00

Hall B

'KOREA EXPO 2016' Visit

       * 세션 중에는 동시통역이 제공됩니다.
       *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전시산업 미래를 위한 실용적인 아이디어 공유

Sharing Practical Ideas for the Future of Exhibition Industries

Mr. Mark Cochrane
Regional Manager of UFI Asia/Pacific office (Hongkong, China)


구글 에릭 슈미트 회장은 2020년경이면 기계학습을 기반으로 한 인공지능이 모든 산업을 지배할 것이라는 예측했다. 불과 몇 년 안에 우리에게는 3차 산업혁명에 이은 4차 산업혁명 시대가 예고되고 있다.

인공지능(AI), 가상·증강현실(AR & VR), 사물인터넷(IoT) 등 기술의 발달은 우리가 상상하지 못한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미래학자들은 말한다. 더 빠른 속도와 다양성, 사회·경제·문화 모든 측면에서 지금까지 변화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바뀔 것이라 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어떤 방식으로 전시산업의 가치를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있을까?

이번 12월 아시아전시포럼에서 이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며, 연사들은 참가자들에게 전시산업의 가치 제고와 지속적인 성장 전략에 대해 통찰 및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참관객 재 참가 유도 방안 및 참관객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
Attendee Retention Insights and Use of Analytics by Today’s B2B Exhibition Organizers

Mr. Brian D. Casey
President & CEO of CEIR (USA)


급변하는 사회·경제적 상황과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전시산업의 환경 역시 급변하고 있다.

전시산업 종사자들은 주최하는 전시회의 가치를 높이고, 성과를 유지 및 확대하기 위해 이러한 변화에 주목해야 한다.

이번 세션에서는 전시산업 종사자들이 사업성과를 제고할 수 있도록 참관객 재 참가 유도 방안 및 참관객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을 거시적 관점과 미시적 관점에서 다룰 것이다.




상상하지 말라. 그리고 관찰하라.
Don't Imagine. How to See a Real Desire that They Do Not Tell Us

Dr. Gilyoung Song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Senior Executive Vice President of Daumsoft, Inc (KOREA)

 
인간의 행동은 특정한 전후 사정(Context)에 따라 나타나고, 습관화된 일상 속에는 욕망이 내재되어 있다.

인류는 이 내재되어 있는 욕망을 읽어내기 위해 수많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수치화하는 기법을 개발 및 적용해 왔다.

또한, 오랜 기간 대량으로 축적된 자료를 분석하여 보다 설득력 있게 변화를 설명하고, 앞으로의 경향을 예측하는 시도를 계속해서 하고 있다.

이번 세션에서는 연사가 직접 수행한 실제 데이터 분석 사례를 바탕으로 원하는 대상의 데이터를 관찰하고 분석하여 그들의 욕망을 이해하고 그에 따른 대안을 찾는 방법을 공유할 것이다.




전시산업의 디지털화
Digitalization in Exhibitions Industry

Ms. Josephine Lee
Executive Vice President of Reed Exhibitions Greater China (Shenzhen, China)

 
기술의 발전은 지난 몇 년간 전시산업에 막대한 영향을 주었다.

전 세계 전시산업 종사자들은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갖기 위해 신기술과 정보디지털 통신 기술을 지속적으로 활용해 왔다.

디지털 기술은 전시회 참가업체와 참관객이 전시회에서 누구를 만날 것인지, 무엇을 볼 것인지, 무엇에 관심을 갖게 될 것인지 등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도구가 되었다.

이번 세션에서 연사는 Reed Exhibitions China가 디지털 기술을 고객 서비스 강화, 참가업체의 가치 및 투자수익률 제고, 신사업 개발을 위한 필요한 정보 수집 등에서 어떻게 활용했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공유할 것이다.




전시산업 발전을 위한 증강·가상현실 기술의 활용
Teleported Industries : Augmented and Virtual Reality in Exhibition and Event Space

Mr. David Francis
Head of Sales APAC of Zappar, Founder and CEO of VIRTUAL (Australia)

 
전시산업이 갖고 있는 큰 도전과제 중 하나는 참가업체의 크고 복잡한 제품 및 서비스를 어떻게 하면 한정된 부스 공간에서 효과적으로 전시할 수 있는지에 관한 것이다.

참가업체 수 확대를 위해 잠재 고객에게 전시회 참가의 비전과 기회를 전달하는 것 역시 또 다른 하나의 어려운 과제이다.

증강·가상현실 기술은 전 세계 어느 전시장을 막론하고 참관객에게 실물 없이 전시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전시회 참가업체 수 증가의 기회를 전시주최자에게 제공할 것이다.

특히, 참가업체는 기존에 불가능했던 전시품 시연이 가능해지고 참관객과 여러 가지 가상의 경험을 통해 서로 정보를 얻을 것이다.

최신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인 증강·가상현실에 관련하여 연사는 최신 기술 및 사례를 공유하고 이 기술이 우리 전시산업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임을 설명해 줄 것이다.




새로운 시대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글로벌 전시회를 위한 전략
What is Next ? New Routes for Exhibition Business Globally

Mr. Bjoern Kempe
CEO of Expos Asia Pte Ltd (Singapore)


최근 전 세계적인 전시산업의 주요 화두는 해외 진출이다.

다수의 전시사업자들은 현지 기업과 인수합병(M & A)을 통해 해외로 진출하고 있으며, 일부는 틈새시장을 찾아 신규 전시회를 직접 개최하거나, 현지 합작투자(Joint Venture) 기업을 발굴기도 한다. 이러한 전시산업의 해외 진출은 금융과 자본이 주도하고 있다.

이번 세션에서 연사는 해외 진출 선도 기업의 각기 다른 해외 진출 전략과 한국, 중국 및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한 사례를 통해 최근 전시산업의 해외 진출 트렌드를 알려줄 것이다.




전시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참가업체 교육
Educating Exhibitors - to Optimise Your Trade shows

Mr. John Blaskey
Managing Director of The Exhibiting Agency (United Kingdom)


전시산업 종사자라면 누구나 자신의 사업성과를 제고하고 이윤을 극대화하길 원할 것이다.

이를 위해 기존 참가업체 및 참관객의 재 참가율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신규 참가업체 및 참관객을 유치하기를 절실히 바랄 것이다.

이번 세션에서 연사는 전시회 경쟁력 강화 및 사업성과 제고를 위해 다음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룰 것이다.

1. 전시 참가업체 교육의 중요성
2. 전사적 전시회 마케팅 전략 공유의 필요성
3. 성공적인 전시회 참가 사례 제공의 필요성

이를 통해 참관객 및 참가업체의 이탈을 막고, 재 참가율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다.

Insert titl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