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Exhibition Forum
English 
 
     
      산업통상자원부 TCEB


일 자

시 간

프로그램

연 사

주 제(비고)

06.04
(화)

18:00~20:00

웰컴 리셉션

-
-

06.05
(수)

09:30~10:00

웰컴커피 및 등록
-
-

10:00~10:10

환영사
AKEI, Chairman
-

10:10~10:20

세션 오프닝
Mr. Mark Cochrane Regional Manager UFI Asia/Pacific Office(Hong Kong)
(Moderator)

10:20~11:05

세션 1
Mr. Stephan Nold President, SCN Consultants IAEE Future Trends Task Force (US)

Big Data - The Next Revolution to Transform the Events and Communities?

빅데이터 : 전시회를 변화시키는 차세대 혁명

11:05~11:50

세션 2
Ms. Severine Bergerot Independent Business Coach and Consultant (Switzerland)

Foster Excellence and Innovation - Make your Data Valuable

가치있는 데이터를 만드는 혁신

12:00~13:30

비즈니스 런천
BEXCO 협찬

13:30~14:15

세션 3
Mr. Eddie Choi Executive Director Milton Exhibits Group(Hong Kong)
The Future of Exhibition Will be Data-Driven

데이터가 주도하는 미래의 전시회

14:15~15:00

세션 4

Dr. Karla Juegel CEO, Messe-Marketing(Germany)

Changing Objectives Means to Change Resources! What Kind of Data do Exhibitors Need in the Future?

목적 변화에 따른 정보의 변화 - 미래 참가업체들은 어떤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가?

15:00~15:20

커피 브레이크
-
-

15:20~16:05

세션 5
Mr. Gu Xuebin Managing Director Info Salons China
Building and Managing Visitor Database from Scratch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참관객 데이터 관리

16:05~16:50

세션 6
Mr. Jerome Hainz Manager E-Business UBM Asia (Hong Kong)
Biig Data - Big Opportunities for Business?

빅 데이터 - 비즈니스를 위한 기회인가?

16:50~17:00

세션 클로징
Mr. Mark Cochrane Regional Manager UFI Asia/Pacific Office(Hong Kong)
(Moderator)

         * 세션 중에는 동시통역이 제공됩니다.
         *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Big Data : The Next Revolution to Transfor the Events and Communities?
빅 데이터 : 전시회를 변화시키는 차세대 혁명

Mr. Stephen Nold

President, SCN Consultants IAEE Future Trends Task Force(US)


최신 기술 동향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이벤트, 전시회 및 관련 단체들의 활동에 큰 영향을 미친다. 겉보기에 사소한 사항들을 관찰하는 것이 어떻게 중요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칠까? 전시주최자들이 이러한 새로운 도구의 힘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현장과 온라인 커뮤니티의 데이터 관리에 관련된 질문에 대한 답변의 핵심은 Big Data가 될 것이다. 이 급부상하는 기술은 비행기 티켓부터 책의 수많은 텍스트까지 무수히 많은 현상을 검색할 수 있는 양식으로 변환시키고, 우리가 결코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것을 발굴하기 위한 확대된 정보처리를 가능하게 한다. 인터넷, 인쇄 출판, 빅데이터와 같은 혁명은 장래에 우리가 비즈니스 건강, 정치, 교육, 혁신 등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을 완전히 바꿔 놓을 것이다.




Foster Excellence and Innovation - Make your Data Valuacle
가치 있는 데이터를 만드는 혁신

Ms. Severine Bergerot

Independent Business Coach and Consultant(Switzerland)

 
고객 데이터 확보와 이러한 데이터들을 처리하기 위한 좋은IT 툴을 갖는 것은 더 이상 중요 이슈가 아니다. 심지어 엄청나게 많은 데이터가 이미 존재한다. 문제점은 데이터를 찾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를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다. 또한 필요에 맞게 편집하고 사업 수행 가치를 더할 수 있어야 한다.

이번 세션에서는 고객 정보, 프로세스와 규정, 다양한 정보들의 통합과 전체적인 조직의 관여, 훈련, 데이터 클리닝, 데이터 소유와 책임 같은 성공의 핵심요소와 전체적인 상호작용 과정을 살표볼 것이다.


The Future of Exhibition Will be Data-Driven
데이터가 주도하는 미래의 전시회

Mr. Eddie Choi

Executive Director Milton Exhibits Group(Hong Kong)

 
10년 후 전시산업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 자카르타 UFI 오픈 세미나에서 Mr. Eddie Choi는 전시 사업은 온라인 마케팅과 통합되어 온라인 마케팅은 전시회의 일상적인 업무가 될 것이라고 예상하였다.

향후 10년간, 전시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 정보를 전면적으로 채택하여 도입할 것이며, 전시회는 단순히 전시품을 전시하는 공간 보다는 구매 시점의 광고와 같이 될 것이다.

전시산업의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그는 전시업계를 배경으로 하여 통제할 수 없는 데이터 모델, 변하는 데이터의 특성, 유용한 통찰의 발견과 같은 세 가지 주된 과제를 설명하기 위해 통합적인 해석을 제시할 것이다.




Changing Objectives Means to Change Resources!
What Kind of Data do Exhibitors Need in the Future?
목적 변화에 따른 정보의 변화 - 미래 참가업체들은 어떤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가?

Dr. Karla Juegel

CEO MesseIMarketing(Germany)


마케팅 도구인 전시회와 박람회는 위협받고 있으며, 새로운 기술이 전시 및 박람회와 마케팅 예산을 대체하고 있고 그들의 구매 습관과 수요는 더 이상 한곳으로 집중되지 않는다.

다변화된 채널과 예산이 삭감되는 시대에 마케팅의 목적은 더욱더 산출 가능한 투자수익률(ROI, Return on Investment)에 집중한다. 마케팅 ROI는 양질의 비즈니스 접촉과 매출 발생이다.

Karla Juegel은 참가업체들에게 어떠한 숫자들이 필요한지, 어떠한 과정들이 참가업체에게 확률 높은 성골을 보장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궁극적으로 어떻게 전시회를 향상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Building and Managing Visitor Database From Scratch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참관객 데이터 관리

Mr. Gu Xuebin

Managing Director Info Salons China


아시아와 중국에서는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데이터 관리에 대해 국제적인 전시회 주최자들은 다양한 언어들과 짧아진 데이터 수명과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더욱 복잡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Mr. Gu Xuebin은 다양한 사례연구를 통해 데이터 구축과 보완, 데이터 품질 관리, 적격 참관객 정보 습득 등에 대해 주최자들을 성공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것이다.
 
이러한 데이터 운용을 통해서 전시 주최자들은 중국, 동남아시아 등 여러 국가에서의 참관객 프로모션을 확대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Big Data - Big Opportunities for Business?
빅 데이터 - 비즈니스를 위한 기회인가?

Mr. Jerome Hainz

Manager E-Business UBM Asia(Hong Kong)


빅 데이터는 엄청난 새로운 무엇일까 아니면 단지 기존에 있던 것에 대한 새로운 이름일 뿐일까. SNS와 네트워크의 성장과 함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빅데이터는 기존에 알고 있던 데이터 및 이의 관리와는 무엇이 다른지, 그리고 실제 비즈니스에서는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Jerome은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전시주최자인 UBM이 그동안 전시회 데이터 활용을 어떻게 해왔는지 그리고 앞으로의 예상되는 난관은 무엇일지 실제 경험에 기초한 생생한 내용을 제시할 것이다.
 
또한 그가 제시하는 여러 사례들은 데이터 활용을 통해 어떻게 전시회와 디지털 세계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하고 사업을 확장해 나갈 수 있는 지를 보여줄 것이다.

 

 

 
copyright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