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Exhibition Forum
English 
 
     
      산업통상자원부 TCEB


일 자

시 간

장 소

프 로 그 램

발표주제(연사)/비고

04.29
(수)

18:00~20:00

컨퍼런스룸 300호

Welcome Reception

전시산업발전 유공자 포상 시상식(5명, 장관 표창장)
AFECA 총회 환영 리셉션 공동 개최

04.30
(목)

09:30~10:00

Hall E 입구

Welcome Coffee &
Registration

-

10:00~10:10

Hall E

Welcome Address

개회사 및 축사

10:10~10:20

Session Opening

Moderator : Ms. Marisa D Nallana

Secretary General of AFECA (아시아전시컨벤션연맹 이사)
Chairman of PACEOS (필리핀전시컨벤션협회 회장)
President of PETCO (Philippines)

10:20~11:05

Session 1

The organizer's role in optimizing exhibitor ROI
참가업체 성과 극대화를 위한 주최자의 역할

Mr. Jonathan Skip Cox
CEO of Exhibit Surveys, Inc.(USA)

11:05~11:50

Session 2

Using Technology to Improve Trade Shows and Exhibitions
전시회 발전을 위한 기술의 활용

Mr. Corbin Ball
Owner of Corbin Ball Associates(USA)

12:00~13:30

Hall E

Business Luncheon

-

13:30~14:15

Hall E

Session 3

IFA(Internationale Funkausstellung)- Part1
베를린 국제 가전 전시회 Part1

Mr. Jens Heithecker
Executive Director of IFA
Vice President of Messe Berlin Group(Germany)

14:15~15:00

Session 4

IFA(Internationale Funkausstellung)- Part2
베를린 국제 가전 전시회 Part 2

Mr. Dirk Koslowski
Senior Executive Manager of IFA(Germany)

15:00~15:20

Hall E 입구

Coffee Break

-

15:20~16:05

Hall E

Session 5

Trends in Exhibition Design and Stand Construction
전시 부스 디자인의 트렌드 및 마케팅 이슈

Mr. Bruno Meissner
CEO of MEISSNER EXPO GmbH(Germany)

16:05~16:50

Session 6

A perspective on Korea - US Relationship’ and the way forward
한미 전시사업자간의 관계와 전망

Mr. Cherif Moujabber
Owner of Creative Expos & Conferences, Inc.(USA)

16:50~17:00

Session Closing

-

18:00~20:00

미정

Farewell Dinner

-

         * 세션 중에는 동시통역이 제공됩니다.
         *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The organizer's role in optimizing exhibitor ROI
참가업체 성과 극대화를 위한 주최자의 역할

Mr. Jonathan Skip Cox

CEO of Exhibit Surveys, Inc.(USA)


주최자는 참가업체들로부터 수익을 창출하고 유지하기 위해 데이터 중심의 접근이 필요하며, 그 결과를 바탕으로 참가업체의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주도적 방안을 제공해 참가업체와 전략적이고 협력적인 관계로 발전해야 한다.

참가업체의 성과를 데이터로 검토해보면, 참가업체의 사전 계획 및 성과 극대화 전략 수립과 전시품에 투자 대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주최자는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참가업체가 당신이 주최하는 전시회를 선택하게 하려면, 해당 참가업체가 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고 전시회 참가에 따른 투자 수준을 결정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시하는 것이 그 출발점이라 할 수 있다.

미국 최고의 전시산업 성과측정 전문기업의 대표인 Jonathan Skip Cox는 주최자들이 참가업체의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7가지 방법을 여러분에게 공유할 것이다.




Using Technology to Improve Trade Shows and Exhibitions
전시회 발전을 위한 기술의 활용

Mr. Corbin Ball

Owner of Corbin Ball Associates(USA)

 
기술의 발달과 활용은 전시산업 전문가들이 사업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지만 엄청난 변화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우리가 앞으로 맞이할 수많은 도전과제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의 발전이 어떤 영향을 어떻게 미치는지 이해하고, 그 변화에 대한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기술의 발달은 지난 15년간 전시산업이 변화한 것 보다 향후 5년 안에 더 큰 변화를 줄 것이다. 이번 세션에서는 주요 기술 트렌드와 새로운 기술에 대해 알아보고 무엇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IFA Part 1. Myth Marketing Concept for Trade Shows
베를린가전전시회 Part 1. 참가업체 유치를 위한 신화적인 마케팅

Mr. Jens Heithecker

Executive Director of IFA
Vice President of Messe Berlin Group(Germany)

 
성공적인 전시회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가?

모든 전시회 주최자들이 고민하는 질문이다. 전시회가 무엇인지 생각해보면 그 질문의 답이 쉽게 보인다. 전시회는 현재 시장뿐만 아니라 미래의 목표 시장을 보여준다. 전시회가 목표 시장이 밝은 미래와 모든 것이 번창한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분명 참가업체와 참가자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생각이 올바른 접근인가?

왜 많은 기업들은 전시회에 비용과 시간을 투자하는 것일까? 전시회에 투자해야하는 구체적이고 설득력 있는 이유는 있는가?

이번 세션에서 Jens Heithecker는 다양하고 다른 상황에서 어떻게 참가업체를 유치하는지 IFA의 경험을 공유해 줄 것이다.




IFA Part 2. The Known Unknown Trade Visitor
베를린가전전시회 Part 2. 난제(難題)인 잠재 바이어 발굴과 유치

Mr. Dirk Koslowski

Senior Executive Manager of IFA


전시회에서 만난 바이어의 수와 질은 전시회 참가에 따른 가장 적절하고 중요한 성과 측정 지표 중 하나이다.

이에, 주최자의 주요 업무는 잠재 바이어를 발굴하여 해당 전시회의 강점과 특별한 사업 기회 제공이란 점을 바탕으로 해당 전시회에 잠재 바이어가 방문하도록 설득하는 것이다.

주최자에게 처음에는 쉬워 보였던 잠재 바이어 발굴이 시간이 지나면서 매우 어려운 도전이 되고 문제로 나타난다.

매우 다르고 다양한 바이어 중에서 어떤 체계를 구축해 필요한 잠재 바이어임을 밝혀낼 것인가? 성공적으로 유치한 잠재 바이어 중 우리의 파트너는 누구인가? 치열한 경쟁 시장 환경에서 전시회가 직면하고 있는 문제는 무엇인가?

이번 세션에서 Dirk Koslowski는 IFA가 분석한 잠재 바이어 발굴 및 유치 방법에 대해 여러분에게 공유해 줄 것이다.




Trends in exhibition design and stand construction
전시 부스 디자인의 트렌드 및 마케팅 이슈

Mr. Bruno Meissner

CEO of MEISSNER EXPO GmbH(Germany)
Past-President of International Federation of Exhibition and Event Services, Brussels


Bruno Meissner는 다음의 내용으로 전시 부스 디자인 트렌드와 마케팅 이슈를 국제적인 관점에서 여러분과 공유하고 논의 할 것이다.

- 독일, 유럽, 미국의 전시 부스 디자인 트렌드
- 전시회에서 환경 친화적 디자인의 지속 가능성
- 조명 및 AV의 새로운 기술이 비용 절감과 환경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는지?
- 전시회를 위한 전시 부스 디자인 스토리텔링
- 전시 부스 디자인에서 다중 감각 마케팅의 사용
- 성공적인 전시 부스 디자인 위해 디지털 도구와 매체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 전시회 참가업체는 경기 불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 전시회 참가 시 예산의 압박 여부에 따라 참가업체는 어떻게 반응하는지?
- 전시회 참가 성과의 평가가 가능한지? 필요한지? 유용한지?




A perspective on Korea - US relationship’ and the way forward
한미 전시사업자간의 관계와 전망

Mr. Cherif Moujabber

Owner of Creative Expos & Conferences, Inc.(USA)


이 세션에서 Cherif Moujabber는 해외 주최자가 현재까지 한국에서 어떤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해왔는지 공유하고, 서양과 미국에서 한국 주최자를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지, 해외 주최자와 합작투자 및 파트너십을 맺기 위해 한국 주최자가 무엇을 해야 할지 논의할 것이다.
 
copyright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