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Korean 브로셔 다운로드

 
Mr. Barry Siskind (연사, 좌장)
President, International Training and Management Company (from Toronto)

International Training and Management Company의 설립자이자 대표인 Barry Siskind는 북미에서 가장 유명한 컨설턴트, 연사이자 무역 및 소비재 전시 두 분야 모두에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전문가로서 지난 28년 동안 전 세계 거의 모든 산업분야의 공공, 민간 부문에서 일하며 전시회의 성과 개선에 기여해 왔다.

그는 캐나다 및 미국 전역은 물론 남미, 아시아 유럽 등 전 세계에 걸쳐 매년 100회 이상의 강연, 워크샵, 세미나에 참석하고 있으며, UFI, Confexpo 등 전시 관련 국제 이벤트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Canadian Event Audit Advisory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는 Canadian Association of Exposition Management의 핵심적인 회원이며, CEIR(Center for Exhibition Industry Research)의 멤버로서 권위 있는 보고서를 발표하여 왔다. 또한 Trade Show Exhibitors Association의 멤버로 토론토에 협의 지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TS2(Trade show for Trade show) Advisory Committee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Center for Exhibitor and Event Marketing의 이사이기도 하다.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최근 Grabbing Success by the Horns, Powerful Exhibit Marketing을 발간하였으며, 그 외 500여편의 논문, CEIR의 Guru Series를 저술하였다. 또한 그의 칼럼은 전 세계 30여 매체에 게재되었다.

캐나다 전시산업의 전문성 제고에 대한 현저한 업적을 인정받아 2006년 Canadian Exposition Industry Lifetime Achievement Award를 수상하였으며, 그의 열정적이고 유익하면서도 동기를 부여하는 강연으로 인해 캐나다의 인명사전에 이름을 올렸다.
 
Mr. Raul Calleja
Fair Managing Director, IFEMA - Feria de Madrid

연사인 Raul Calleja는 경영학(Marketing and Management)을 전공하고 IDE-CESEM(Instituto de Directivos de Empreso)에서 마케팅(Marketing and Communication) 석사학위를 취득하였다.

영국 제약회사인 'The Boots company' 의 스페인 지사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근무하였으며, 2003년에는 저명한 ‘스페인 제약부문 최고 마케팅 캠페인' 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2004년 이후에는 스페인의 대표 전시장이며 전시주최자인 IFEMA에서 근무하여 왔으며, 세계 4위의 관광 전시회인 FITUR의 Commercial Director로 4년간 근무하였고 1년 반 동안은 Business Development Department에서 근무하며 사업개발 업무를 담당하기도 하였다.

그는 세계 유수의 전시회들을 담당하여 왔는데, 이후 관련 품목 세계 3위의 전시회인 Fruit Attraction, 자동차 관련 전시회로 Messe Frankfurt와 개최하는 Motortec Automechanika International, 에너지 전자관련 전시회인 Matelec의 전시회 담당 이사를 맡고 있으며 이들 전시회는 남부 유럽 시장의 가장 대표적인 전시회들이다.
 
Dr. Bjoern Kempe
General Manager, Comexposium Shanghai

Bjoern Kempe(PhD/MBA)는 국제 전시회 및 컨퍼런스 개최 분야에 13년 이상의 전문적인 경험을 갖고 있다. 그는 Fudan University, Central State University of New York에서 학위를 받았으며 국제 협상에 관한 논문을 썼다.

그의 전공인 국제 마케팅 및 인적자원관리 뿐만 아니라 전시산업 분야에서의 오랜 경험으로 아시아권에서 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으며, 세 권의 책을 출간하기도 하였다.

5년간 홍콩의 Cologne Trade Fair에서 근무한 후 독일의 Munich Trade Fair International에서 근무한 그는, 2008년에는 상하이의 UBM Sinoexpo에서 해외 세일즈 & 마케팅 부서 담당 이사를 맡았다.

2010년부터는 상하이의 Comexposium의 General Manager로서 마케팅 및 전시팀을 이끌며 아시아 내에서 Comexposium의 사업 영역을 확대시켜왔다.

Comexposium은 매년 2백만명 이상의 참관객과 2만명 이상의 참가업체를 유치하는 프랑스 내의 가장 큰 전시 주최사이며, Dr. Kempe는 SIAL CHINA라는 중국 내 가장 큰 식음료 전시회를 담당하고 있다.
 
Ms. Cathy Breden
Executive Director, Center for Exhibition Industry Research (from Dallas)

Certified Meeting Professional (CMP), Certified Association Executive (CAE)인 Cathy Breden은 CEIR(Center for Exhibition Industry Research)의 상임이사이다. CEIR의 운영을 책임지고 있으며, Research Committee에서 진행하는 연구에 참여하여 전시회가 마케팅 수단으로서 입증되기 위한 연구 주제들을 발굴하고 있다.

1984년 협회 경영 부문에서 커리어를 시작하여 여러 기관의 이사회 멤버, 컨설턴트, 전문 지도자, 자원 봉사자 등으로 활동하였으며, 1990년에 CMP, 1995년에 CAE를 획득하였다.

고객 중심의 가치로 협회 경영 분야에서 성공적인 발자취를 남겨온 Breden은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 회장의 말을 ‘우리는 전시산업에 종사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전시산업에 종사하는 people business를 하는 것이다’로 바꾼 것과 같은 신념을 가지고 있다.

또한 Breden은 IAEE(International Association of Exhibitions and Events, 미국전시협회)의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 CIC(Convention Industry Council) Certified Meeting Professional의 부회장으로 활동 중이며, American Society of Association Executives, Society for Human Resource Management의 핵심 멤버이기도 하다.

CIC의 ‘The Convention Industry Council Manual, 7th Edition, A Working Guide for Effective Meetings & Conventions’를 저술하였으며, UFI 등에서 강연을 하였다. 또한 Dallas Fort Worth Association Executives의 2005 Excellent Award 수상하였다.
 
Dr. Nat K. H. Wong
President, Agility Fairs & Event-Global (from Singapore)

Wong 박사는 글로벌 세일즈와 마케팅, 그리고 최고경영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다. 현재 Agility Logistics의 글로벌 특수 조직인 Agility Fairs & Event의 사장으로 재직 중인 그는 전시회, 컨퍼런스, 특별 이벤트의 물류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Times Conferences & Exhibitions(Member of the Times Publishing Group), Singapore Exhibition Services(Member of The Montgomery Network), Meeting Planners International(Member of Pico Group), 그리고 2005년에 PWC Logistics/Agility Logistics에 인수된 Trans-Link Exhibition Forwarding Group에서 임원직을 역임 했다.

25년간 전시 및 컨퍼런스 분야에서 일하면서 엔터테인먼트, 식품, 환경, 운송, 통신, 섬유, 석유가스 그리고 IT 등 폭넓은 산업 분야에서 수많은 이벤트를 개최하였고, 이벤트 산업의 각종 주요 분야들과 연관된 다른 특수한 경험들을 갖고 있다.

MPI(Meeting Planners International)에서의 8년의 근무 기간 동안 작은 엔터테인먼트 이벤트 회사를 수익성 좋은 회사로 변모시켰고, ITMA ASIA 전시회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또한 2001년 milestone 이벤트는 싱가포르에서 열린 단일 주제 전시회로는 가장 크고 수익성이 매우 높아, 정부의 공식 집계로 12배의 파생효과가 나타난 2억8천만불(SGD) 이상의 경제효과를 창출하였고 이 행사는 2005년에는 한층 더 커진 이벤트로 성장하였다.

Trans-Link에 입사한 2004년부터 여러 글로벌 핵심 부서를 통합하여 글로벌 네트워크의 마케팅 강화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Agility Logistics로 합병된 2007년부터는 여러 회사를 Agility로 인수 통합하고 Agility Fairs & Events의 글로벌 업무 책임을 맡았다. 그는 현재 Agility Fairs & Events를 전시, 이벤트 물류운송 분야 최고의 회사로 만들고 있다.

그는 많은 정부기관과 관련 위원회에서 일했는데, 1998년에는 싱가포르 TDB(Trade Development Board)의 태스크포스에서 싱가포르를 ‘International Exhibition City’로 만드는 것에 대한 정부 보고서 작성에 참가했다. 그는 또한 SACEOS(Singapore Association of Convention, Exhibition Organizers and Suppliers)의 운영위원회 위원을 역임하였고 산업윤리위원회의 의장으로서 윤리강령을 마련하였다. SACEOS의 PEM(Professional Exhibition Management)과 아시아 지역 멤버들을 위한 CEM(Certified Exhibition Management)의 강사이기도 하며, 주요 강연 중 하나는 2003년 Union of International Fairs Summer Conference의 ‘SARS 효과와 SARS 이후의 경쟁적 포지셔닝’이 있다.

또한 IE Singapore(International Enterprise Singapore)의 저명한 ‘Industry Hall of Fame’에도 이름을 올렸는데, 이것은 각 산업분야별 싱가포르 최고 기업가들과 전문가들의 업적을 조명하고 있다.

그는 환경부 주관의 ‘ASEAN 환경장관회의’, ‘아시아태평양통신장관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이 회의들과 함께 전시회도 개최하였다. 특히 그는 1988년 TDB(Trade Development Board)의 '국제디자인포럼'의 첫 성공적 개최에 있어 중책을 맡았으며, 이 행사에는 싱가포르 대통령이 참석하였고 마가렛대처와 전 총리 이관유로부터 특별교서를 받기도 하였다.

그는 Marketing Institute of Singapore에서 Sale & Marketing 학위를, 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에서 Marketing 학위를 받았다. 2002년 1월, 호놀룰루 대학은 아시아 전시 컨벤션 산업에서의 그의 업적과 교육적 기여를 인정하여 그에게 경영철학 명예 박사학위를 수여했다. 2004년 7월 30일에는 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의 교수가 되었다.
 
Mr. Steve Monnington
Managing Director, Mayfield Media Strategies (from London)

Steve Monnington은 22년간 전시 분야에 종사해 왔다. 그는 Blenheim Group의 국제사업개발 담당 이사로 Blemheim의 모든 인수 업무를 담당했는데, 이 업무들이 영국의 한 작은 회사였던 Blenheim을 세계에서 가장 큰 전시주최사로 탈바꿈시켰다.

1996년 Blenheim이 United News and Media에 593백만 파운드에 팔렸을 때 그는 Mayfield Media Strategies(MMS)라는 회사를 설립하였고 이후 이 회사는 전시 주최자에게 M&A 중개 서비스와 전략적 사업개발 자문을 제공해 오고 있다.

MMS는 설립한지 15년 만에 전시분야에서 가장 큰 M&A 중개 전문 회사로 성장했다. MMS는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UK, 유럽, 중동, 터키, 호주, 뉴질랜드 등에서 사업을 매각하는 일을 하고 있다. 지난 3년간 다른 모든 중개 회사의 실적을 합한 것보다도 더 많은 거래에 관여해 왔다.

MMS는 자신들의 사업 지분을 국제적 전시주최자들에게 매각하고 싶어 하는 신흥시장의 기업가들과의 사업을 확장해오고 있으며, 그 좋은 사례가 바로 터키인데 MMS는 이곳에서 7건의 거래를 성사시켰으며(최근 2년간 5건), 터키 시장에 5개의 국제적 전시주최자를 소개했다.

그는 많은 전시산업 관련 컨퍼런스에서 강연을 해왔으며, Exhibition News와 Exhibition World Magazine에 M&A 뉴스 칼럼을 정기 연재하고 있고, 온라인 포털 Meeting Review에도 기고하고 있다. 또한 그는 Exhibition News, Exhibition World, Expowisie(Holland)에 여러 특집 기사를 쓴 바 있다.

최근 그는 UFI Open Seminar Europe (Bilbao, Greece, Budapest, Porto) 등에서 강연 및 좌장을 맡았으며, AMPROFEC(Mexico), Exposystems(Brazil), AFIDA webinar, Exposummit(South Africa, India, Turkey) 등에서 인수합병, 세계화, 사업가치평가 등의 강연을 하였으며 좌장으로도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