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esident, International Training and Management Company (Canada)
International Training and Management Company 의 설립자이자 대표인 Barry Siskind 는 북미에서 가장 유명한 컨설턴트, 연사이자 무역 및 소비재 전시 두 분야 모두에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전문가로서 지난 28년 동안 전 세계 거의 모든 산업분야의 공공, 민간 부문에서 일하며 전시회의 성과 개선에 기여해 왔다.
그는 캐나다 및 미국 전역은 물론 남미, 아시아, 유럽 등 전 세계에 걸쳐 매년 100회 이상의 강연, 워크샵, 세미나에 참석하고 있으며, UFI, Confexpo 등 전시 관련 국제 이벤트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Canadian Event Audit Advisory 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는 Canadian Association of Exposition Management 의 핵심적인 회원이며, CEIR(Center for Exhibition Industry Research) 의 멤버로서 권위 있는 보고서를 발표하여 왔다. 또한 Trade Show Exhibitors Association 의 멤버로 토론토에 협회의 지부를 운영하고 TS2(Trade show for Trade show) Advisory Committee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Center for Exhibitor and Event Marketing의 이사이기도 하다.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최근 Grabbing Success by the Horns, Powerful Exhibit Marketing을 발간하였으며, 그 외 500여편의 논문, CEIR의 Guru Series를 저술하였다. 또한 그의 칼럼은 전 세계 30여 매체에 게재되었다.
캐나다 전시산업의 전문성 제고에 대한 현저한 업적을 인정받아 2006년 Canadian Exposition Industry Lifetime Achievement Award를 수상하였으며, 그의 열정적이고 유익하면서도 동기를 부여하는 강연으로 인해 캐나다의 인명사전에 이름을 올렸다. |
|
|
Chair, IAEE(International Association of Exhibitions and Events) (US)
CEM인 Doreen은 전시회와 이벤트 산업에 1991년부터 몸담아 왔다. 현재는 Engagement & Events for LightSpeed의 부사장이다.
그녀는 맥도날드, 미국건강정보협회(AHIMA, American Health Information Management Association), 미국피부아카데미(AAD, 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 Hall-Erickson 등에서 근무하여 왔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기관에서 많은 역할을 담당하였다.
2001년 이후 미국전시협회(IAEE,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Exhibitions and Events) 중서부 지부에서 일하며 회장, 부회장, 감사, 이사, 커뮤니케이션위원회 위원장, 프로그램 위원회 등을 맡았다. 이후 IAEE 글로벌 단위에서 수많은 위원회 활동을 하였으며 전시산업 이외에도 수많은 기관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하였다.
현재는 미국전시협회와 국제이벤트마케팅협회(ICEEM, International Center for Exhibitor & Event Marketing) 회장직을 맡고 있다. Ray College of Design에서 수학하였고 Geroge Washington University에서 Event Management 과정을 수료하였다. 2004년에 CEM(Certified Exhibition Management)를 획득하였고 IAEE Krakoff Leadership Institute를 졸업하였다.
|
|
|
Vice President, Artexis and easyFairs Group (Belgium)
1970년대부터 활발하게 전시사업을 해온 Håkan은 1973년에 MässMedia 설립하여 B2C 전시회를 개최하였고, 1980년에는 ExpoMedia 설립한 이후에 B2B 전시회를 개최하였다. 이후 ExpoMedia는 Swedish Exhibition Center에 인수되었으며 이후 Swedish Exhibition Center의 이사를 역임하였다.
1990년에는 Reed Exhibitions로 자리를 옮겨 유럽 지역 사업개발 이사로 눈부신 활약을 하였는데, 1990년부터 1996년까지 수많은 전시회를 런칭하였으며 유럽 시장에서 인수합병, 신사업 개발, 수익개선, Best Practice 프로그램 등에 관여하여 왔다.
1996년에는 스웨덴에서 ExpoNova AB를 설립하여 B2B 전시회를 개최하였는데, 9백만 유로(약 13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50명 이상의 직원을 거느린 회사로 키우기도 하였다.
2002년에는 ExpoNova가 미국의 Key3Media/MediaLive Intl에 인수되었으며 2004년에는 영국의 Mack Brooks Exhibition의 Commercial Director로도 참여하고 있다.
Håkan은 easyFairs 설립 멤버이자 이사로 이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을 통한 B2B 전시회의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왔으며,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필란드, 독일, 영국 등의 지사를 소유하고 활동하고 있다.
동시에 Management Events, Artexis Nordic 등 여러 회사의 이사, 고문 등을 맡고 있고, UFI(세계전시협회) Marketing Committee, AEO(영국전시협회) Conference Committee의 멤버이며, UFI는 물론 영국, 러시아 등 여러 국가의 전시회 관련 행사에서 가장 많이 초청받는 연사로도 활동 중이다. Gothenburg University of Economics에서 MBA를 취득하였다.
|
|
|
Managing Director, Angus Montgomery Ltd (UK)
Damion은 현재 Montgomery의 대표이사(Managing Director)이다. 그는 TV 프로그램 거래를 위한 글로벌 이벤트였던 ‘The London Programme Market'을 담당하는 것으로 전시업계에서 일하기 시작하였다. 1998년 업계를 떠나 'Sunset + Vine'로 옮겼으며 AFP(Advertiser Funded Programing)을 판매하고 Gillette, Toyota, the Economist와 같은 유망한 기업의 컨텐츠를 확대하는 일을 하였다.
2000년 그는 Bob the Builder, Barney the Dinosaur, Thomas the Tank Engine and Angelina Ballerina와 같은 유명 유아 캐릭터를 만들어온 HIT Entertainment로 이직하여 브랜드 매니저로 일하였으며, 이러한 브랜드의 지적재산권을 관리하고 TV, 라디오, 출판, 제품 등에 진출하는 일을 담당하였다. 2005년 University of Cape Town에서 MBA를 획득하였으며, 2006년 영국으로 돌아와 전시산업에 복귀하며 Montgomery에서 일하기 시작하였다.
사업개발 담당 이사로서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에 걸쳐 Montgomery의 수 많은 사업 개발을 도왔고 Hong Kong International Art Fair (ArtHK)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부터 보안, ICT, 디자인 등 수많은 품목의 전시회가 그의 손을 거쳐갔다.
지금은 대표로서 Montgomery의 신시장 진출에 주력하고 있으며 나이지리아, 사우디아라비아, 중국 등에서 전시회를 런칭하고 있다.
* Montgomery 회사 소개
1895년에 설립된 Montgomery는 남다른 글로벌 이벤트 회사이다. 100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기업가 정신 또한 잃어버린 적이 없다. Montgomery는 진출하는 세계 어디서든 혁신을 주저하지 않으며 변화를 즐기다. 또한 국제적인 전문성과 자원은 어떠한 사업이든 어느 지역에서든 최고의 결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새로운 기회를 찾아내고 질 좋은 전시회를 개최하는 것, 그것이 Montgomery가 가장 잘하는 것이다.
오늘날 Montgomery는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에서 가장 앞서는 무역 그리고 소비재 전시회를 개최하는 전시회사이다. 전 세계에서 아트, 사진, 디자인, 식품, 홈, 빌딩, 테크놀로지, 보안, 자동차 등의 분야 50개 이상의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들 이벤트는 무역전시회, 소비재 전시회, 스페셜 이벤트를 포괄한다.
Montgomery는 전문컨설팅 회사도 운영하고 있는데 15개의 자체 소유하고 있는 회사와 전세계에 걸쳐 많은 합작회사를 가지고 있으며,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전시장을 소유하고 있다. Montgomery는 특별하고 혁신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며 항상 새로운 협력과 파트너쉽을 개발하는데 주저하지 않는다.
Montgomery의 전시회는 흥미롭고 다양하며 Montgomery의 성실함, 가문의 유산, 창의성, 글로벌 경험, 매회 시장을 리드하는 결과를 창출하는 능력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www.montex.co.uk
|
|
|
Senior Vice President, Koelnmesse GmbH (Germany)
Koelnmesse GmbH의 이사회 멤버인 Dr. Eckert는 커뮤니케이션과 참가업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2004년 이후 서비스 분야의 유망한 회사인 Koelnmesse Service GmbH를 운영하였고 큰 성장을 일궈냈다.
독일, 프랑스, 미국, 스위스에서 수학하였으며, 호주 L.E.K Consulting, Deutsche 독일 Bahn AG에서 일하였고 2004년도부터 Koelnmesse GmbH에서 근무하였다.
* Koelnmesse 회사 소개
연간 매출이 €230(약3천억원)에 이르는 Koelnmesse는 독일에서 가장 큰 전시회 주최자 중 하나이다. 전시장은 284,000㎡로 세계에서 5번째로 큰 규모를 나타내고 있으며, anuga(식품), imm cologne (가구), ids(치과기자재) and gamescom(게임)와 같은 유명 전시회가 Koelnmesse에서 개최되고 있다. 아시아는 Koelnmesse의 사업에서 중요한 지역이며 30여개의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China International Hardware Show, interzum guangzhou, THAIFEX – World of Food Asia 등이 있다.
|
|
|
Ms. Alexandra d'Archangelo |
|
Senior Account Executive & Social Media Strategist, Marketing Design Group (US)
전시, 이벤트 관련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Alexandra는 미국, 캐나다, 프랑스에서 성공적으로 전시회를 마케팅하고 개최해 온 경험을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 전략가로서 Marketing Design Group에서 마케팅 캠페인과 프로젝트의 전 과정을 담당하고 있으며, 특히 패션, 섬유, 패션 명품 등에 대한 B2B 이벤트에 매우 능한 마케터이다. 또한 소셜 미디어와 B2B 이벤트를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구축에 대해 강연을 하고 있다.
Marketing Design Group에 입사 전 Messe Frankfurt에서는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을 기획, 실행하였고 Messe Frankfurt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미국 내에 처음으로 런칭하였다.
실제 마케터로서 그녀는 여러 채널들을 통해서 여러 전시회 브랜드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섬유 산업에 대한 주간 인기 트위터 해시태크를 만들기도 하였다.
주로 패션 산업에서 관련 이벤트 실행 및 마케팅 분야에 근무하여 왔으며 현재 미국전시협회(IAEE,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Exhibitions and Events)의 Marketing Academy Task에도 참여하고 있다.
University of Calgary에서 Social Science와 Ryerson University에서 Design, Fashion, communication을 전공하였으며, 2010년 Texworld USA 참관객 프로모션과 환경에 대해 IAEE 'Art of the Show' Award를 수상하였다.
|
|
|
CEO, AsiaWorld-Expo Management Limited (HK)
Allen은 대형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와 전시 및 컨벤션 산업에서 광범위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AsiaWorld-Expo에서 근무하기 이전에 Airport Authority Hong Kong, Hong Kong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 Macau International Airport는 물론 홍콩, 캐나다의 다른 기관에서도 임원으로 근무하였다.
Allen은 리더쉽, 경영, 시설운영, 사업개발 등에서 탁월한 이력을 쌓아왔으며, 홍콩의 민간 및 공공 부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그 이전에는 홍콩뿐만 아니라 다른 아시아 지역 및 유럽과 캐나다의 주요 도시에서의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왔다.
Allen의 리더쉽 하에 AsiaWorld-Expo는 크게 성장하여 왔는데 2011~2012년에 개최된 대규모 EXPOtainment(Exhibitions, Conventions, Corporate and Entertainment)의 수는 26%, 임대된 전시장의 면적은 24%가 증가되는 기록을 세웠다. 개장 이후 6년 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AsiaWorld-Expo는 홍콩의 경쟁자인 마카오, 싱가포르 등을 큰 격차로 따돌리며 성장을 계속해 왔다. 이로써 Asia World-Expo는 2012년 CEI Asia Industry 선정, 아시아 Top 3 ‘Best Convention/Exhibition Centres’에 이름을 올렸다.
KPMG의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AsiaWorld-Expo는 홍콩의 경제에 막대한 가치와 경제적 효과를 가져다 준 것으로 나타났는데, 지난 5년 동안 약 HK$54.2(약 8조)의 지출에 기여한 것으로 보고되었다. 홍콩-주하이-마카오 대교를 비롯한 12차 중국 5개년 계획에 따른 다른 국가 인프라 건설이 완료되면 백만명을 수용하는 Pearl River Delta region의 경제 중심지이자 허브로서 AsiaWorld-Expo의 특별한 지정한적 위치는 더욱 강화될 것이다.
|
|
|